FAQ

BGM으로 사용하거나 MR만으로 올리는 행위를 제외하고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원저작권자에 의해 수익 창출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이는 저희가 아닌 원저작자(또는 저작권협회)의 협의를 직접 거치셔야 하는 점 안내드립니다.

해당 문제는 원 저작권자에게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저희는 2차 저작물로 판매하기 위한 계약을 음악저작권협회와 취득하였을뿐 해당 저작물을 구매하고 사용하시는데는 구매자분이 직접 원 저작권자 또는 음악저작권협회와 이야기하셔야 합니다.

모든 MR/악보는 공유하거나 배포가 불가능합니다. BGM으로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사는 구매하신 음원에 대한 저작권료 및 이용료를 추가로 요구하지 않으며, 실제 상업적인 이용은 원저작권자에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과는 별도의 문제로 원저작권자의 승인을 받으셔야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저희한테 구매하셨다고 하더라도 원 저작권자로부터 승인을 받는 건 아니며, 이는 별도의 1차 저작권 문제입니다. (자사뿐만 아니라 모든 MR 사이트나 주문 제작 동일합니다)

제작 문의는 카카오채널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자사의 모든 제작 상품의 소유는 회사에 있습니다. 고객은 사용할 권리만 취득하게 됩니다. 주문 제작을 의뢰주셔도 일정 기간이후 판매가 이루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스탬 파일이나 개별 소스를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곡의 인기도, 길이, 난이도, 악기 갯수, 세션 녹음에 따라 비용 차이가 발생합니다. 일반적인 밴드 음악(발라드 등)의 경우 20만 원 내외로 발생합니다. (세션 녹음 x)

정상적으로 결제하고 다운로드 하시는 경우 워터마크가 없는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은 개별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현재 어떠한 상품도 묶음 판매를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선택하신 곡, 옵션으로 하나만 제공됩니다. MR과 악보는 철저히 별개의 상품입니다.

비회원이여도 홈페이지 이용에 전혀 문제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1회에 한하여 다운로드 기간 및 횟수를 초기화해드리고 있습니다. mfsound_support@mfsound.co.kr 또는 카카오채널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의 문제가 있지 않은 이상 한번이라도 다운로드를 하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 불가능합니다. 모든 다운로드는 횟수와 IP를 포함하여 저장되고 있습니다.

모두 개별적인 하나의 상품으로 변경 불가능하므로 필요하신 키로 재구매해주셔야 합니다.

모든 시스템은 자동으로 처리되어 결제시 바로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역시 동일하게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결제 완료 페이지에서 옵션을 정상적으로 선택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매 시 선택하신 옵션과 다운로드하신 파일이 다른 경우 담당자 확인 후 변경 또는 환불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mfsound_support@mfsound.co.kr 또는 카카오채널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mfsound_support@mfsound.co.kr 또는 카카오채널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계약 종료로 판매 중단되었거나, 제작자 변경 등으로 인한 소유권 문제로 게시 중단되었을 수 있습니다.

Mp3란 손실 압축 포맷으로써 용량이 적은 편에 속하나 음질이 원본에 비해 손상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통사에서 주력 상품으로 이용중인 포맷입니다.

Wav 란 무손실 무압축 포맷으로써 용량이 높은 편에 속하나 음질이 원본과 동일합니다. CD Wav인 16bit 44 khz 보다 높은 규격으로 제공중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통사에서 추가 비용을 받고 판매중인 Flac, HQ, 등과 같은 등급입니다.

홈페이지에 개편으로 일부 데이터가 삭제되거나 휴먼 회원으로 삭제처리 되었을 수 있습니다. mfsound_support@mfsound.co.kr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편집한 MR을 그대로 공유, 배포하거나 판매하는 행위는 금지되며, 커버 영상등의 작업물로 사용 시에는 문제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이미 변경되어 업로드 되어 있는 경우 곡 제목 뒤에 Female Ver 또는 Male Ver 로 표기가 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원곡 기준 4키 또는 6키 기준으로 내리거나 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변경된 상품이 판매되지 않는 경우 별도의 유료 작업을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mfsound_support@mfsound.co.kr 또는 카카오채널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